호명산 라이딩

2026. 5. 10. AM 01:0732

1년만에 호명산 다녀왔습니다.ㅎ

아직은 새벽이 너무 쌀쌀하네요.ㅠ

슈커버랑 춘추장갑에 질렛정도는 착용해줘야할거같습니다.

오들오들 떨었네요.

청평에서 호명산올라가고 내려오는길이 공사를 하려고하는지 도로가

너무 안좋아서 힘들었네요.ㅋ 참고하세요

댓글
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
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